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얼 와츄원’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에서 누구나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플레이버로 만들어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케이크다.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초코나무숲,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슈팅스타,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좋다. 가격은 3만 원.
광고 로드중
디즈니 공주 캐릭터 ‘소피아’와 함께한 ‘바(Bar)로먹는 스윗큐브’는 케이크 위에 미니 사이즈 아이스크림 바를 얹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 등으로 구성됐다. 2만6000원.
이 외에도 5월을 맞아 귀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 선물세트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도 함께 출시된다. 미니 아이스마카롱 세트는 쫀득한 마카롱 사이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디저트로 화이트 쿠키, 옐로 망고, 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화이트 4종 총 8개들이로 구성됐다. 5월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가격은 1만50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디저트는 감사의 달 5월을 위한 선물로 제격” 이라며 “매장에서 선물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골라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