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패션정보] 휠라, 학급 전원에게 ‘코트 디럭스+헤리티지T’ 쏜다! 外

입력 | 2017-03-29 17:09:00


휠라, 학급 전원에게 ‘코트 디럭스+헤리티지T’ 쏜다!

사진제공=휠라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중고생을 대상으로 인기 슈즈 코트 디럭스와 휠라 헤리티지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하는 ‘코트디럭스-우리반 [찍었]스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모두 모여 개성 있는 아이디어를 담은 단체사진을 촬영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면 된다. 국내 중∙고등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반 전체 학생들과 선생님 참여가 필수사항이다.

 당첨 학급은 5월 15일 이벤트 공식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BEST 학급상(8학급)과 비하인드 메이킹상(2학급)을 선정, 총 10팀을 채택해 코트 디럭스 운동화와 휠라 헤리티지 티셔츠를 학급 전체 학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BEST 학급상에 선정된 학급 중 최고의 아이디어를 보여준 한 학급에는 1000만 원 상당의 학교 체육 시설 및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버커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 티켓 증정 이벤트

 ○…버커루가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함께 고객 대상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버커루


버커루는 오는 4월 16일 개막하는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하여 오피셜 의류 협찬 후원과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10월 29일 최종전까지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고객 대상 개막전 티켓 증정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우선 오는 4월 15일까지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80명을 대상으로 개막전 입장권을 증정하는 ‘버커루와 함께하는 슈퍼레이스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 또한 3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는 버커루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기대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SNS 채널 별 각 5명을 선정해 개막전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팀버랜드, 스니커부츠 ‘플라이롬’ 한정 발매

 ○…팀버랜드가 올해의 야심작인 ‘플라이롬 스니커 부츠’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팀버랜드


플라이롬은 혁신적인 기술에 팀버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접지력이 뛰어난 미드솔로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애슬래틱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로코어 아웃솔은 초경량 폴리우레탄 폼 소재로 제작되어 고탄력 쿠셔닝을 제공한다.

한편, 전 세계 한정 발매로 출시되는 플라이롬 컬렉션은 전체가 가죽으로 이루어진 츄카 스타일과 경량의 패브릭과 프리미엄 레더 혼합으로 제작된 옥스퍼드 스타일, 츄카 스타일로 총 6가지 디자인이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3월 31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