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패션정보] 질스튜어트 스포츠, TLX PASS와 특별 기획전 진행 外

입력 | 2017-03-15 17:22:00


질스튜어트 스포츠, TLX PASS와 특별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스포츠


 ○…컨템포러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 스포츠(JILLSTUART SPORT)’가 운동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와 제휴를 맺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LF 몰 기획전 페이지 및 TLX PASS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질스튜어트 스포츠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질스튜어트 스포츠 운동복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랜드 양말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달 국내 공식 론칭한 질스튜어트 스포츠는 타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킵 슬로우(KEEP SLOW)’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다양한 ‘슬로우 스포츠(SLOW SPORT)’ 캠페인과 최신 패션 트렌드의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밀레,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의 트레이닝복 ‘디톡’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의 남성용 트레이닝복 ‘디톡’을 출시하며 스포츠웨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밀레


 밀레의 ‘디톡(D-TOK)’  뛰어난 신축성의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가 사용돼 러닝, 피트니스 등 동작이 큰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부분별로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프린트로 야간 활동 시 안전까지 고려했다.

 디톡은 스포츠웨어와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띠는 새로운 개념의 ‘소프트 스포츠’를 콘셉트로 한 기능성 운동복으로, 등산복 특유의 디자인에서 벗어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