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스포츠, TLX PASS와 특별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스포츠
○…컨템포러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 스포츠(JILLSTUART SPORT)’가 운동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와 제휴를 맺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LF 몰 기획전 페이지 및 TLX PASS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질스튜어트 스포츠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질스튜어트 스포츠 운동복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랜드 양말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달 국내 공식 론칭한 질스튜어트 스포츠는 타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킵 슬로우(KEEP SLOW)’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다양한 ‘슬로우 스포츠(SLOW SPORT)’ 캠페인과 최신 패션 트렌드의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밀레,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의 트레이닝복 ‘디톡’ 출시
광고 로드중
사진제공=밀레
밀레의 ‘디톡(D-TOK)’ 뛰어난 신축성의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가 사용돼 러닝, 피트니스 등 동작이 큰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부분별로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프린트로 야간 활동 시 안전까지 고려했다.
디톡은 스포츠웨어와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띠는 새로운 개념의 ‘소프트 스포츠’를 콘셉트로 한 기능성 운동복으로, 등산복 특유의 디자인에서 벗어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