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정판 운동화 마니아라면? 100% 정품 멀티샵 ‘씨풋’에 주목

입력 | 2016-08-23 16:02:00

사진제공=씨풋(CFOOT)


 최근들어 해외 직구나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한 쇼핑이 보편화되었지만 잡음이 적지 않다. 실제로 서울시 전자상거래 센터에 접수된 피해 유형을 보면 해외 구매대행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율이 30%에 육박하고 있다. 특히 의류나 신발 가방 등의 품목은 정품 여부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는다.

 이런 가운데 ‘100% 정품 판매’ 원칙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신발 멀티샵인 ‘씨풋(CFOOT)’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나이키, 조던,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다양한 신발 브랜드 등의 제품들을 해외 구매대행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면서 신발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발빠른 상품 업데이트도 특징이다. 운동화 마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하지만 신상품이라 구매하기 쉽지 않았던 ‘조던1 OG 브레드 2016 ’, ‘조던7 올림픽 얼터네이트’, ‘조던5 올림픽 메탈릭 골드’, ‘조던5 울프그레이’, ‘조던11 로우 클로징 세레모니 메탈릭 골드 ’등 다양한 조던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조던 신발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조던1.5 시카고’, ‘조던1 범고래’, ‘조던3 파이어레드’등과 함께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올림픽 시드니’,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화이트검 올흰/검솔’,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검흰/흰빨’등의 인기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씨풋 관계자는“운동화를 수집하는 마니아들에게는 정품 여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정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났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