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코엑스몰, 5월 한 달간 놀이터로 변신…문화공연, 이벤트, 퍼레이드 ‘풍성’

입력 | 2016-04-27 10:25:00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은 5월 한 달간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공연과 함께 쇼핑몰 내에 어린이들이 뛰놀 수 있는 놀이터를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5월 29일까지 무료 애니메이션 상영관 ‘꼬마극장’을 슬립앤슬립 매장 앞에서 운영한다. 코엑스몰 꼬마극장에는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EBS 인기 방영작 ‘큐비쥬’ 등 독립 애니메이션 작품 다섯 편이 번갈아 상영된다.

 이어 5월 22일까지 어린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빈둥놀이터’를 다이소 매장 앞에 설치한다. 빈둥놀이터에서는 ‘상상친구 그리기’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상상친구 그리기는 어린이들이 놀이터에 비치된 종이에 크레파스로 직접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그 중 잘 그린 그림들을 선정해 그림을 본뜬 인형을 만들어 선물하는 이벤트다.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에는 포토미션 이벤트(센트럴플라자), 어린이날 특별 공연(라이브플라자), 뽀로로 뮤지컬과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 등이 펼쳐진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5월 한 달간 어린이 동반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어린이 대상 특별공연과 이벤트, 놀이터 등을 마련했다“며 “코엑스몰에서 어른들은 동심을 찾고 어린이들은 마음껏 뛰노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