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미소의원, 나잇살과 처진 얼굴선을 바로 잡는 ‘페이스 스키니’ 시술 선보여
새 학기에는 여러 가지로 학교에 갈 일이 잦아지면서 부쩍 외모에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 이에 따라 각종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강남을 중심으로 모녀가 함께 받을 수 있는 ‘페이스 스키니 시술’이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돌려깎기 윤곽주사(일명 돌깍주사)’는 얼굴지방을 녹이고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얼굴라인을 갸름하게 하는 시술법이다.
돌깍주사의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성분과 피부 재생을 돕는 성분은 광대살과 볼살, 귀밑살과 이중턱 등의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닥터미소의 돌깍주사는 부종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서 붓기와 시술 후 화장 걱정을 덜 수 있다.
일반 고주파와 달리 초음파와 고주파, 쿨링리프팅까지 3가지 효과를 한번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리프팅 시술은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므로 더 안정적인 형태로 타이트닝 되는 리프팅 효과를 나타나게 된다. 얼굴에 적용할 경우 리프팅 효과와 이중턱 부위 지방감소 효과가 있다.
또 김 원장은 “특히 학부모의 경우 시술 후 얼굴 살이 빠져 나이 들어 보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마련인데, 본 시술은 살이 빠져 보이지 않게 작아져 중년층의 안티에이징 시술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미소의원은 스마일 어게인 프로젝트(Smile Again Project), 마이미소 프로젝트 등을 시행하며 ‘합리적인 자기관리 방법’과 ‘삶을 행복하게 영위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찾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글/취재 = 동아닷컴 라이프섹션 임준 객원기자, 촬영 = 윤동길 사진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