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시그마빌S’
태산종합건설㈜은 고속철도(KTX) 천안아산역 근처에서 ‘시그마빌S’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상 15층에 전용면적 22m², 27m², 38m² 343실로 구성된다. 지상 1층과 2층에는 각종 편의시설이 생길 예정이다.
실내에는 넓은 신발장, 붙박이장, 다용도 수납장, 붙박이 냉장고 및 드럼세탁기, 천장형 에어컨, 비데 등이 마련된다. 주차장은 차량 260대가 주차할 수 있는 규모다. 층별 방범도어, 무인경비시스템, 폐쇄회로(CC)TV 등 보안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다. 일괄 소등 스위치, 냉난방 온도 조절기 등은 가구별 에너지 손실을 줄여준다. 모든 오피스텔에 적용되는 ‘로이 유리’는 열 이동을 최소화해 냉난방비가 약 40% 절감되는 효과를 준다. 이 단지는 지역난방이 공급돼 보일러실 겸 에어컨 실외기실을 둘 필요가 없다.
시그마빌S 주변에는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 등 17개 산업단지가 있다. 단국대, 백석대 등 10여 개 대학도 들어서 있다. 분양 담당자는 “주변에 학생과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아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 오피스텔은 천안아산역 일대에서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과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각각 마련돼 있다. 02-6049-1137
조은아 기자 ach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