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벨라팰리스
이 곳은 분당 구미동 고급빌라단지 조성이후 새로 지어지는 고급형 타운하우스 단지로 ‘죽전 보정동 타운하우스촌’이라 불린다. 오는 2월 준공 예정인 죽전 벨라팰리스 역시 대부분 194~278㎡ 형태로 구성된 총 24세대 정통 대형 고급빌라단지다.
특히 죽전 벨라팰리스는 주택을 거의 다 지어놓고 분양하는 후분양 타운하우스로서 1~2개월 내에 즉시 입주하기 원하는 수요자에게 안성맞춤이다.
광고 로드중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인근 분당선 죽전역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병의원·은행·학원·관공서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분당선을 이용해 미금역이나 정자역에서 신분당선을 갈아탈 경우 20분 정도면 서울 강남역을 접근 할 수 있다. GTX 용인역이 예정돼 있어 서울 강남과 수원 광교 방향 접근이 개선될 전망이다.
천연 대리석과 수입주방가전과 마감재를 이용했으며 세대 당 3대 이상 주차 가능한 쾌적한 주차 공간 등으로 고급 타운하우스의 자부심이 더했다.
분양가 또한 지역 내 450여 세대 밀집지역에서 가장 저렴하다. 대지지분 101%, 전용면적 서비스면적(확장) 포함 105% 이상, 1층 세대는 단독정원과 독립테라스가 있고 3층 세대는 4층 펜트와 발코니가 있어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문의 ☎031-830-7323)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