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범내골역 이즈팰리스 허브·사상역 이즈팰리스 와이드 사전’ 청약접수 열기 ‘후끈’

입력 | 2015-12-10 10:42:00

-소형아파트 절대강자, 창비건설 시공으로 관심 집중




범내골역 이즈팰리스 허브 (자료:창비건설)

부산 대표 향토건설사 창비건설이 동시 분양예정인 ‘범내골역 이즈팰리스 허브’와 ‘사상역 이즈팰리스 와이드’ 사전 청약접수 현장에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속 있는 소형아파트라는 장점에 창비건설의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수준의 구조로 부산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범내골역 이즈팰리스 허브와 사상역 이즈팰리스 와이드는 실사용률이 높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3Bay 구조로 내부 공간을 극대화해 채광을 확보했다. 또한 와이드 신발장,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다.

두 아파트 모두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된 곳에 들어서 편리하고 여유로운 삶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범내골역 이즈팰리스 허브의 경우 도보 2분 거리에 지하철 범내골역이 위치해 있다. 또 300m 반경 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CGV, 성서초 등 문화, 쇼핑, 교육시설이 자리 잡고 있다. 부산의 대표 번화가인 서면, 최근 부산의 랜드마크로 부상한 문현금융단지와 가깝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사상역 이즈팰리스 와이드는 부산의 교통요충지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지하철 2호선 사상역이 가깝고, 부산~김해 경전철, 사상시외버스터미널까지 모두 도보 3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따라서 부산 시내는 물론 타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르네시떼, 홈플러스 등의 풍부한 쇼핑,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2020년 사상역 통합공사가 완공되면 공영주차장에 축구장 2배 규모의 녹지공간이 조성되므로 프리미엄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창비건설은 그간 ‘양정역 이즈팰리스’와 ‘시청역 이즈팰리스 센트럴 1차’, ‘시청역 이즈팰리스 센트럴 2차’ 최근 ‘범내골역 이즈팰리스 베스트’까지 모두 빠른 시일 내 100% 단기 분양완료를 달성했다. 이번에도 이러한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범내골역 이즈팰리스 허브와 사상역 이즈팰리스 와이드 모델하우스는 모두 양정동 264-1 M&S빌딩 4층에 자리 잡고 있다. (문의 ☎051-852-9990)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