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2015년 겨울시즌 아웃도어 다운재킷 트렌드를 이끌 핵심 키워드로 ‘S.W.A.G(스웨그)’를 제시했다. ‘S.W.A.G’는 ‘간소화된 디자인(Simple)’, ‘장시간 유지되는 따뜻함(Warm)’, ‘움직이기 편한 활동성(Active)’, ‘양질의 구스 적용(Goose)’ 등 올겨울 다운재킷에 포함되는 4가지 요소를 요약한 키워드다.
아이더는 일상에서 감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갖추고 활동성은 강화한 제레미 다운재킷 시리즈를 선보였다. 제레미 다운재킷은 최상의 보온성을 갖춘 스포티한 스타일의 중다운 재킷이다. 후드 일체형의 솔리드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또한 제레미 다운재킷은 심플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로 입었을 때 젊고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활동성이 강해 요즘 유행하는 애슬레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시트로엥사와 협업한 시리즈로 오른쪽 부위에 고급스러운 시트로엥 로고 와펜을 부착해 디테일을 강조했다. 폭 넒은 연령층이 입을 수 있도록 S부터 XXXL까지 사이즈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흰색, 옐로 등 밝은 색상부터 모노톤까지 다양한 색상을 채택해 세련된 남녀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남성용은 33만 원, 여성용은 32만 원.
제레미 키즈 다운재킷은 추위를 잘 타는 아이들을 위해 보온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에 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700 필파워)를 대폭 함유한 헤비다운이다. 소매 안쪽에 바람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한파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항균 안감을 넣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성인용 제레미 다운재킷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입는 패밀리룩으로도 손색없다.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리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적용하고 남아와 여아 모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핑크, 살사, 튀르쿠아즈, 블랙, 옐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가격은 19만9000원.
광고 로드중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