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뉴발란스 ‘바지’ 출시 이벤트

입력 | 2015-07-16 05:45:00


내달 15일 잠실종합운동장서 개최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가 신제품 러닝화 ‘바지’(VAZEE) 출시 기념 러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명칭은 ‘바지 스피드 매치’이며, 8월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우리 안의 더 빠른 스피드가 깨어난다’(THERE’S MORE SPEED IN ALL OF US)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러닝화 바지의 콘셉트에 맞게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육상의 꽃인 ‘트랙 경기’를 팀 대항전에 접목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는 총 40개팀(팀당 남녀 각 4명씩 총 8명)이 스피드 레이스 3.2K(팀 400M 8인 계주)와 스피드게임(퀴즈와 스피드를 겨루는 게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크루 커스텀 티셔츠가 증정된다. 또 대회당일 현장도착 선착순 100명에게 2015년 뉴발란스 하프마라톤 무료참가권 및 바지를 경기화로 착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벤트 접수는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이며, 28일 참가팀을 발표한다. 참가비용은 1인당 1만원. 소속팀이 없는 참가희망자는 페이스북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groups/nbkorea.running/)를 통해 함께 할 크루들을 자유롭게 결성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