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현재 전국 14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지점별 고객성향에 맞춰 다양한 상품 구색,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현대화된 복합문화시설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편안한 이웃으로 다가서고 있다.
현대백화점 문화센터는 항상 퍼스트 무버의 역할을 자임해 왔다. 강의실 수업 중심의 1980, 90년대 문화센터 초창기 때에는 문화유산답사 클럽, 야생화 답사 클럽 등 요즘 많이 각광을 받고 있는 길 위의 인문학과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많은 사람의 참여를 이끌어 냈고, 대학 또는 공공기관에서 진행하는 박물관 대학, 인문사회과학대 등의 포맷을 통해 당시의 유명 인사, 학자들을 초빙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지역주민들에게 보급했다.
광고 로드중
현대백화점 문화센터는 1985년 압구정본점 개원 이래 30년간 자신의 삶을 소중하게 가꾸어 나가는 고객들의 곁을 지켜왔다.
현대백화점 문화센터는 새로운 문화콘텐츠 개발과 고급화의 노력을 통해 타 문화센터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으며, 나아가 문화사업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튼튼한 기초를 마련하고 있다.
고객과의 신뢰를 핵심가치로 현대문화센터는 초심에 충실하고, 고객과의 신뢰에 충실하기 위해 더욱 겸허한 자세로, 세월이 흐를수록 견고해지는 고객과의 신뢰 형성에 주력하려고 애쓰고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