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드롭탑(회장 임문수)은 경남 산청 딸기를 100% 사용한 새로운 메뉴 ‘리얼 스트로베리(Real Strawberry)’ 4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산청 딸기는 고도가 높고 일교차가 큰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자라 일반 딸기보다 당도가 높고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딸기의 품종 중 하나인 장희 딸기는 다른 품종보다 길이가 길고 날씬한 형태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강하다.
이번에 드롭탑이 선보이는 리얼 스트로베리는 생(生) 스트로베리 탑 요거트, 생 스트로베리 주스, 생 스트로베리 페스츄리, 생 스트로베리 모카 크로넛 등 네 종류로, 신선한 산천 장희 딸기를 냉동 또는 다른 재료와 섞지 않고 100% 생으로 사용해 만들었다.
광고 로드중
드롭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3일부터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 정답을 맞춘 100명을 선정해 벨기에 수제 초콜릿을 증정할 예정이다.
드롭탑 한지영 마케팅본부장은 “먹거리를 선택할 때 원산지를 꼼꼼하게 따지고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지리산 산청에서 재배된 생 딸기를 사용한 스트로베리 4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드롭탑을 방문하는 고객들께서 신선한 제철과일로 만든 신메뉴와 함께 상큼하고 달콤한 봄의 기운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