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 동국제약,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직장인의 입술 보호를 위한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를 23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한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입술을 가리키고 있는 팀이나 부서원들 사진을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사연의 주제는 ‘우리 팀에 촉촉한 립밤이 필요한 이유’이며, 응모팀 중 100팀을 선정해, 사진의 인원수만큼 입술보호제 마데코밤(Madecobalm)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광고 로드중
마데코밤은 고급화장품 재생라인에 많이 사용되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라는 식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내 콜라겐의 생합성을 유도하여 탄력강화, 보습 뿐 아니라 피부재생, 주름개선, 자외선(UV) 차단 역할까지 해 주는 입술보호제이다. 이 성분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주성분이기도 하다.
마데코밤은 색과 향이 없는 ‘마데코밤 모이스쳐’와 핑크색, 체리향의 ‘마데코밤 핑크’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트거나 건조한 입술에는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사용 가능하며, 입술에 윤기가 필요할 때에는 핑크 제품으로 입술에 붉은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직장인 여성의 경우 립스틱을 바르기 전후에 덧바르면 매끈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 수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트위터@aja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