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니콜 티저, 전신 타투로 파격변신...카라 탈퇴후 무슨일 있었길래

입력 | 2014-11-11 21:25:00

니콜 티저


니콜 티저, 전신 타투로 파격변신...카라 탈퇴후 무슨일 있었길래

니콜 티저

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가수 니콜이 첫 번째 미니앨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니콜의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마마(MAMA)’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기습 공개됐던 두 장의 티저 이미지컷에서 팔다리 등에 마치 암호처럼 새겨져 있던 문신들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니콜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에서 더욱 그 범위가 확장, 전신을 타투로 휘감고 더욱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경음악으로는 니콜의 첫 솔로 앨범의 인트로가 쓰였다. 

니콜의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1차 티저는 본 뮤직비디오 내용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성 티저이다. 이어 14일에 공개될 2차 뮤비 티저 영상에서는 또 다른 니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앞서 니콜은 1월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그룹 카라를 탈퇴했다. 이후 니콜은 이효리, 김규종, 허영생, 에릭남 등이 소속된 B2M엔터테인먼트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출격을 예고했다.

니콜 티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니콜 티저, 섹시해졌어" "니콜 티저, 못 알아보겠다", "니콜 티저, 더 예뻐졌다", "니콜 티저, 파격 변신",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니콜 티저. 사진= B2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