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사진 = tvN 금토드라마 ‘미생’ 화면 촬영
광고 로드중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배우 강소라가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할 예정인 가운데, 과거 ‘미생’ 방송 중 강소라 출연 장면이 재조명 받았다.
강소라는 17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촉망받는 만능 인턴사원 안영이로 완벽 변신, 섹시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광고 로드중
특히 강소라는 극 중 해외 바이어와의 계약 성사를 위해 엉덩이와 가슴 형태를 잡아주는 보조 패드인 ‘뽕’을 직접 착용하고 나섰다. 가슴 뽕을 직접 꺼내 보이며 착용 전후를 비교한 강소라는 볼륨감 있는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강소라는 7일 서울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맥을 함께 하며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장소와 시간 등은 공약 이행 전까지 비밀로 부쳐져 깜짝 이벤트로 진행된다.
앞서 tvN 금토드라마 ‘미생’의 주연배우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 등은 ‘미생’ 시청률 3% 달성 시 간식 및 치킨과 맥주 쏘기, 프리허그 등의 공약을 내걸었다.
‘미생’은 방송 3주 만에 시청률 4.6%(닐슨 집계)를 기록했고, 배우들은 지난달 30일부터 프리허그, 야식제공, 커피, 미니콘서트, 영화관람 등 각자의 공약을 이행했다. 강소라는 마지막으로 ‘치맥’ 공약을 이행할 계획이다.
광고 로드중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사진 = tvN 금토드라마 ‘미생’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