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광고 로드중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탤런트 겸 모델 클라라가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패션매거진 모드(MODE)는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을 발표했다.
광고 로드중
3위는 모델 크리스티나 마리아 사라컷 , 4위는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 5위는 브라질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6위는 할리우드 여배우 스칼렛요한슨, 7위는 팝가수 비욘세, 8위는 남아공 모델 캔디스 스와 네포엘, 9위는 브라질 모델 겸 배우 아드리아나 리마, 10위는 할리우드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차지했다.
이 소식이 알려진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클라라-타니아 마리 커린지의 화보 및 SNS 사진이 게재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커린지는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모드스타일매거진 스캔 사진과 함께 인터뷰 요약글을 게재했다. 커린지는 “가장 기쁘고 놀라운 한 해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1위 소감을 전했다.
타니아 마리 커린지는 28살로 이태리 소라 출신 아버지와 미국 뉴욕 뉴저지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커린지는 미국 미시간주에 위치한 베이커 대학에서 산업공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http://www.facebook.com/DKB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