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의 ‘배색 라운드티’는 가슴 부분의 절개선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스타일의 셔츠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소재를 사용했다. 또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내구성이 좋은 면 혼방 소재로 편안함을 더했다. 6만2000원.
‘롤업 치노 팬츠’는 바지 밑단의 안쪽에 다른 색상을 썼다. 바지를 말아 입으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바지 역시 자외선 차단 기능의 소재를 썼다. 또 가벼운 느낌의 면 나일론 스판 혼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게 특징. 은은한 광택감이 있어 멋스럽고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와 함께 입기에 좋다. 11만8000원.
광고 로드중
코오롱스포츠는 물놀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코오롱스포츠의 물놀이용 신발인 ‘아쿠아스킨’은 남녀 공용으로 아쿠아스킨이라는 이름 그대로 물놀이를 할 때 발에 딱 달라붙어 활동하기에 좋다. 전면에 발랄한 색상을 쓰고 화려한 문양을 넣어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신발이 360도 모든 방향으로 늘어나서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 발뒤꿈치 부분은 다른 색상을 사용해 포인트를 줬고,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발을 보호해준다. 신발 바닥은 적당한 두께의 쿠션을 넣어 물놀이뿐 아니라 조깅할 때에도 신을 수 있다. 신발을 신는 입구에는 밴드를 덧대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남색과 노랑, 주황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4만5000원.
김유영 기자 abc@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