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Outdoor]초경량 재킷… 다이나믹 슈즈… 우리가족 야외활동이 가볍네

입력 | 2014-05-14 03:00:00

노스페이스




등산, 캠핑, 하이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나 연인들이 편안하면서도 화사한 디자인의 패밀리룩과 커플룩을 찾는 사례도 늘어나는 추세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는 가벼운 주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다.

우선 봄·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에게는 갑작스러운 비바람에 대응할 수 있는 가벼운 윈드 재킷과 부상을 막아주는 아웃도어 슈즈가 필수품이다. 노스페이스 ‘텔러스 재킷’은 성인용과 아동용이 같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윈드 재킷이다.

이 제품은 배색 컬러패턴과 독특한 좌우 비대칭 절개로 액티브한 느낌을 살렸다. 또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하이벤트 소재와 얇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탁월한 나일론 립스탑 원단을 혼용해 활동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가격은 17만 원. 키즈 텔러스 재킷은 내부에 간단한 메모를 기입할 수 있는 네임태그가 부착돼 있어 분실한 옷을 다시 찾을 때 도움이 된다. 밑단 및 후드 아랫부분에는 스트링과 스토퍼가 있어 아이들 스스로 손쉽게 사이즈와 조임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키즈용 가격은 12만5000원.

‘다이나믹 하이킹 DYS 1F’와 ‘DYM 1F 키드’ 슈즈는 부모와 아이가 맞춰 신으면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에 큰 도움을 준다. 초경량 등산화인 다이나믹 하이킹 DYS 1F는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투습 기능을 향상시켰으며, 무게을 줄이면서도 접지력을 높였다. 가격은 20만 원. DYM 1F 키드는 신축성이 우수한 엘라스틱 레이스와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아이들 스스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9만5000원.

노스페이스는 주말에 아웃도어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위해서는 ‘다이나믹 하이킹 컬렉션’과 ‘다이나믹 트레일 컬렉션’을 추천했다. 특히 다이나믹 하이킹 컬렉션 중의 ‘다이나믹 드라이 재킷’과 다이나믹 트레일 컬렉션 중의 ‘다이나믹 트레일 DYF 6F’ 트레일화(사진)는 서로 다른 듯하면서도 같은 느낌을 살려주는 제품들이다.

다이나믹 드라이 재킷은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하이벤트 3D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21만 원. 다이나믹 트레일 DYF 6F는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부위별 충격흡수 테크놀로지인 에어볼 시스템을 적용한 초경량 트레일 러닝화다. 가격은 14만 원.

문권모 기자 mikemoon@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