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백화점-쇼핑몰 1% 적립… 학원-서점 5% 할인 등 아이 키우는 여성에 초점,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삼성카드 5 V2는 쇼핑 및 교육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삼성카드 5가 포인트 적립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삼성카드 5 V2는 적립과 할인을 골고루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삼성카드 5 V2는 실속 있는 쇼핑, 자녀교육 등에 관심이 많은 여성 회원의 특성을 고려하여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업종, 병원 및 해외사용 금액의 1% 적립혜택 △학원, 서점, 학습지, 문화센터 업종에서 5% 결제일 할인(3만 원 한도 내)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커피, 영화 할인 등의 특화 서비스를 강화해 실속 있는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결제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행사도 진행 중이다. 그 외 가맹점에서도 전월 이용금액, 적립 한도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자녀의 간식 구매 등으로 자주 이용하는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할 때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CGV 온라인 예매시 3000원 결제 할인 △놀이공원 및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 혜택 △키자니아 등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이용금액 결제 할인 △S-oil L당 40포인트 적립 혜택 등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족과 자녀 중심의 소비를 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쇼핑 및 교육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5 V2를 기획했다”며 “고객의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숫자카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수정 기자 crysta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