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자산운용, 통일한국 시대 대비… 의료·금융 등 유망주에 집중 투자
이 펀드는 ‘통일한국의 미래에 장기 투자한다’는 투자 철학을 바탕으로 한 장기 가치투자 상품으로 통일 이후 유망할 것으로 전망되는 종목을 발굴해 자산의 70% 이상을 집중적으로 투자하도록 돼 있다.
광고 로드중
허남권 신영자산운용 부사장은 “신영마라톤 통일코리아펀드는 신영자산운용의 가치투자 18년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며 “미래 통일한국을 준비하며 장기적으로 유망한 종목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영증권은 이 펀드를 통해 낸 수익금 일부를 남북 협력을 위한 대북 관련 사업이나 기금 등에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신영증권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문의하면 된다.
■SK증권, 우선주-배당주에 집중… 저금리 기조에 투자대안으로 각광
광고 로드중
미래에셋배당프리미엄펀드는 우선주와 배당주를 보유하는 동시에 콜옵션을 매도해 초과 수익을 확보하는 ‘커버드콜 전략’을 쓴다. 커버드콜 전략은 현물 상승에 대한 수익과 콜옵션 매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수익을 동시에 추구하는 방식이다.
박경진 SK증권 WM지원팀 과장은 “현재 기업의 순익 대비 배당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 자체가 투자에 적기가 될 수 있다”며 “이 펀드가 좋은 투자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MC투자증권, 출금거래 제한·피싱예방 서비스… 이제 안심하고 거래하세요
광고 로드중
피싱예방 서비스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할 때 고객이 사전에 등록한 이미지나 문구가 나타나도록 한 것이다. 회사 측은 “직접 등록한 이미지가 나타나면 정상적인 홈페이지라는 의미”라며 “고객이 안심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HMC투자증권은 보다 안정적인 금융거래 서비스를 위해 ‘해외출금차단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해외출금차단 서비스는 해외 접속 IP로 이체출금을 시도할 경우 출금이 자동으로 차단되도록 한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HMC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