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정식품은 장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웰빙트렌드의 영향으로 ‘실속’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가 올해 설에도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해 베지밀 설 선물세트는 11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A’와 ‘베지밀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제품인 ‘검은콩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등 두유 베스트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광고 로드중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대표 건강식품 베지밀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베지밀 선물세트로 평소 고마웠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품은 1월부터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50%까지 할인판매를 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두유 제품 이외에도 한라봉, 홍삼, 꿀물 등으로 구성된 썬몬드 ‘건강담은’ 음료 선물세트도 나와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080-930-8888, 02-553-8888, 1577-0426)로 하면 된다.
박선희 기자 tell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