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3.14 롤 패치
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 3.14 롤 패치
인기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롤) 시즌4 프리시즌이 개막을 앞두고 있다.
광고 로드중
리그오브레전드 시즌4에서는 와드가 1인당 3개, 비전와드는 1인당 2개 소유(1개 설치)로 와드의 수가 제한된다. 특히 서포터 등은 시야석을 구매해도 이 같은 와드 소지 개수 제한이 유지된다. 시즌2-3처럼 서포터가 와드에 거의 모든 돈을 빼앗길 우려가 줄어들고, 각 라이너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와드를 자체 수급해야하는 것. 또 예언자의영약(오라클)도 없어졌다.
이 때문에 발생하는 시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즌4에서는 다양한 장신구들이 추가됐다, 또 덤불(부쉬)의 크기가 줄어들었다. 서포터들을 지원하기 위해 시간당 골드 수급도 증가, 이제 서포터들도 다양한 아이템을 올릴 수 있게 됐다. 정글 캠프도 하나 추가됐다.
또 이번 한국에서 진행되는 3.14 롤 패치에서는 그간 북미 및 유럽에서 지나친 '전리품' 효과로 문제가 됐던 고대 유물 방패의 기능이 다소 낮아지고, 사냥꾼의 마체테에서 시작하는 정글러들의 아이템은 체력 회복 기능이 좋아지는 등 좀더 상향됐다.
시즌4를 미리 경험한 타 서버 유저들은 '기존과 사실상 다른 게임이라고 봐야한다'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평균 실력에서 가장 우위에 있는 것으로 평가되는 한국 서버 유저들이 어떻게 적응해나갈지도 흥미롭다.
광고 로드중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을 접한 누리꾼들은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이번 3.14 롤 패치는 좀 기대가 크다",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팝스타 아리 갖고 싶다",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지옥의 나서스 효과가 장난 아니던데",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3.14 롤 패치 시즌4 경기 양상 궁금하다",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3.14 롤 패치 시즌4 롤챔스에는 언제 적용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사진=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3.14 롤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