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처음 보험료 그대로 암 진단비·입원비 보장
‘ING 든든암보험’은 보험료 인상 부담 없이 처음 가입했을 때 낸 보험료 그대로 납입하는 비갱신형 암보험이다. 고액암에 대해서는 최고 1억 원까지 보장한다. 종신형 상품에 가입하면 암 진단금과 암 입원비를 종신으로 보장하고 특약에 가입하면 첫 암 진단 확정 후 두 번째 암으로 진단받아도 보장이 한 번 더 가능하다. 80세 이전에 암으로 사망하면 사망보험금도 받을 수 있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신체부위 장해가 발생해 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이면 다음 번 보험료부터 납입이 면제된다. 만 15∼60세에 가입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긴급출동 필요할 때 누르면 실시간 위치 전송, LIG손해보험
이 서비스는 긴급출동이 필요한 상황에서 운전자가 스마트폰을 차량에 부착된 NFC에 접촉한 뒤 긴급출동 항목을 선택하기만 하면 차량의 현재 위치와 보험 가입 정보가 보험사로 자동 전송된다. 별도로 보험사에 전화해 사고 내용을 복잡하게 설명하지 않아도 된다. 이 서비스를 선택하면 고객은 스마트폰으로 현장 출동 중인 기사의 현재 위치와 담당자의 사진, 전화번호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회사의 비슷한 서비스를 쓰려면 초기에 별도 장비를 구입해야 하거나 통신사가 지정한 요금약정을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LIG 매직터치 서비스는 NFC통신이 가능한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할인·적립 서비스 ‘오!포인트’ 회원 200만 명 달성, BC카드
‘오!포인트’는 할인과 적립을 선택해 사용하는 일반 포인트 서비스와 다르게 할인·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오!포인트’ 가맹점에서 포인트 차감 할인을 신청하면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는 정해진 적립률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BC카드는 10월 말까지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에서 ‘오!포인트’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롯데월드에서 포인트 1000점을 결제하면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8만8000원 상당의 자유이용권 2장을 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커피숍 ‘탐앤탐스’ 매장을 방문해 ‘오!포인트’ 회원으로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공짜로 받는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