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족발이 제공
프랜차이즈 양념족발 전문점 ‘리틀족발이’는 새로운 맛과 모양을 갖춘 양념족발로 승부수를 띄우면서 창업 희망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광고 로드중
리틀족발이 측은 “양념족발 메뉴가 인기를 더해가면서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대한 문의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리틀족발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서울 강동구 길동에 있는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열고 있다. 이 자리에서는 브랜드의 경쟁력과 창업 성공 노하우 등이 소개된다. 무이자 창업대출 지원, 개점 홍보비 추가 지원 등 가맹점주가 받는 각종 혜택도 소개한다.
리틀족발이 관계자는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을 위한 교육 등 각종 지원을 해주는 ‘성공 창업 지원 시스템’과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위한 ‘센트럴 키친 시스템(중앙 집중 공급 방식)’을 추진한다는 것이 창업 희망자들 사이에 알려지고 있다”며 “최근 가맹 희망자가 더욱 많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리틀족발이는 수많은 업체가 경쟁하는 외식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비결로 ‘온리(Only)’와 ‘어게인(Again)’을 꼽았다. 그곳에서만 먹을 수 있고(온리), 한 번 방문한 고객은 반드시 다시 오게 만드는(어게인) 맛을 내야 성공한다는 것이다.
리틀족발이 관계자는 “리틀족발이만의 특별한 맛을 실현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좋은 본보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창업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www.leej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44-8789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