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코 수입 삼정시계 ‘…아스트론’
시계 브랜드 세이코(SEIKO) 제품을 공식 수입하는 삼정시계㈜는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솔라 시계 아스트론’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전 세계 39개 타임존의 시간을 읽을 수 있다. 시계의 오차가 원자시계와 동일한 10만 년에 1초일 정도로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2100년까지 날짜를 수정할 필요가 없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랑콤 ‘이프노즈 팔레트’ 11종
랑콤은 바르기에 편리한 브러시를 내장한 ‘이프노즈 팔레트’(HYPNOSE PALETTE) 11종을 내놓았다. 이 팔레트는 은은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천연모 브러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러시는 기존 제품보다 두 배 정도로 길어서 아이섀도를 바르기 쉽게 만들었다. 브러시와 케이스에는 자석이 붙어있어 잘 떨어지지 않는다. 7만5000원.
◆LG생활건강 ‘후 명의향…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은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화장품 ‘후 명의향 올인원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합한 올인원 트리트먼트 형태의 화장품이다. 궁중의 비방에 나오는, 피부 세포 성장에 필요한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윤기를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120mL 15만 원대.
광고 로드중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의 레스토랑 ‘피스트’는 고객들이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브런치@피스트’ 행사를 마련했다. 이 행사에서는 브런치 뷔페와 함께 모에에샹동 샴페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2시 반까지. 11만 원(성인 기준, 세금 포함).
◆라네즈 ‘워터베이스 CC크림…’
라네즈는 액체 제형의 ‘워터베이스 CC크림 SPF36 PA++’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 프라이머 기능을 동시에 한다. 수분이 많은 에센스처럼 산뜻하고 부드럽고 발라지며 미백 성분인 멜라크러셔가 함유돼 있어 피부 속까지 화사하게 가꿀 수 있다는 설명이다. 40mL 3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