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 진로 멘토 토크콘서트
청소년 시기에 꿈을 찾는 일은 교과 공부와 입시 준비를 위해서도 중요한 과업. 실질적인 진로 탐색을 위해서는 직업에 대한 잘못된 환상이나 오해, 편견을 깨는 과정도 반드시 필요하다.
올 여름방학, 아나운서 PD 축구선수 모델 등 각 분야의 스타급 멘토로부터 ‘날것’ 그대로의 생생한 직업생활 이야기를 듣고 싶다면 ‘PASS 진로 멘토 토크콘서트’를 놓치지 말자.
경희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성장발달연구소가 주관하며 ‘신나는 공부’를 만드는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 3M 넥스케어가 공동 후원하는 ‘PASS 진로 멘토 토크콘서트’는 7월 20일(토)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광고 로드중
예체능·방송계 분야에서는 ‘헬스걸’로 유명한 개그맨 권미진, 이운재 전 국가대표 축구 골키퍼, 모델 겸 배우 이선진 등이 자신의 직업생활 스토리와 준비과정, 성공비결 등을 낱낱이 공개한다. 또 국내 제1호 도핑검사관인 박주희 씨가 특수직업 종사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한편 이번 토크콘서트는 멘토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질의응답(Q&A) 시간을 배정해 참가자가 멘토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이지에듀(www.dongaezedu.com) 홈페이지 참조.
대상: 전국 고교생, 대학생, 교사, 학부모
인원: 4000명
광고 로드중
(총 7부로 구성)
장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
참가방법: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m)에서 온라인 접수 혹은 현장접수 후 선착순 입장(인터파크 검색창에 PASS 진로 멘토 토크콘서트 검색)
참가비: 1만 원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