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리복, 봄을 달리기 위한 ‘서브라이트 듀오 런’

입력 | 2013-03-06 16:10:52


도심을 달리고 싶은 피트니스 러너들을 위한 봄이 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봄을 맞아 러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러닝화인 ‘서브라이트 듀오 런(Sublite Duo Run)’을 출시했다.

‘서브라이트 듀오 런’은 두 개의 폼을 접착한 형태가 아닌 리복의 고유기술력인 듀얼 덴시티 폼(Dual Density Foam)으로 만들어져 실내외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서브라이트 듀오 런’은 밀도가 다른 두 개의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닥 부분은 딱딱한 폼으로 구성되어 내구성을 높이고 탄력있는 반응력을 제공한다.

중간 부분은 부드러운 폼으로 만들어져 가벼운 쿠셔닝을 선사한다. 통기성이 뛰어난 매쉬 소재가 러닝시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발의 움직임을 돕는 무봉제 3D 멀티레이어 프린트로 갑피를 마무리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 러닝화로도 손색없다.

리복은 ‘서브라이트 듀오 런’ 출시에 맞춰 리복 피트니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Reebokkr)에서 ‘모든 핑계를 극복하라’라는 주제로 3월 8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동을 미루는 당신의 핑계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댓글을 단 참여자 중 당첨자를 선별해 ‘서브라이트 듀오 런’, ‘리복 피트니스 어패럴’, ‘보스 스포츠 이어폰’ 등 피트니스 러너를 위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복 ‘서브라이트 듀오 런’ 은 남녀 각각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0만9000원.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트위터 @ranbi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