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일이나 성공도 중요하지만 건강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 가족, 친지들의 건강 프로젝트를 위해서 일상 속에서 가볍게 걷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워킹화를 선물해보자. 프로스펙스의 ‘W Slim워킹화’는 기존 워킹화에 비해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미드솔과 발에 밀착되는 스킨핏을 구현해 발을 편안하고 날씬하게 잡아준다. 평균 무게는 186g(240mm기준)로 기존 워킹화보다 10% 가볍다. 감각적인 디자인 덕분에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만약 특별하고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실속 선물을 준비한다면 ‘W Slim라인’이 안성맞춤이다. 세련된 스타일을 즐기면서 활동성과 실용적인 부분까지 완벽하게 갖춰 직장 동료,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프로스펙스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W Slim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슬림해 보이면서 활동하기에 적합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언제 어디서나 더욱 가볍고 편안함을 안겨준다. 특히 몸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슬림라인과 디테일로 날씬한 보디라인을 강조할 수 있으며, 워킹화와 의류의 멀티 코디로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슬림룩을 보여준다.
광고 로드중
프로스펙스 측은 “추석을 앞두고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프로스펙스의 ‘W Slim’ 제품들은 건강도 챙기고 스타일도 연출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추석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희 기자 tell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