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우먼 동아일보 뷰티 리뷰] 사과로 지키는 피부 수분! 건성피부 테스터 2인의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 - 데이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꼼꼼 체험기 공개!

입력 | 2012-07-26 17:46:49


더운 여름철은 땀을 흘리고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유분기가 증가해 피부 번들거림이 심해진다. 이 때문에 이중, 삼중으로 세안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는데 이런 잦은 세안은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줄 뿐 아니라 수분을 앗아가 심한 건조함을 유발하게 된다. 이렇게 건조해진 피부에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 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촉촉한 수분 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

사과, 알로에베라, 아몬드, 레몬 등 자연을 그대로 갈아 만든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 - 데이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을 건조함을 호소하는 뷰티 테스터 2인이 직접 써봤다. 그녀들이 전하는 생생 체험기를 공개.

· Beauty Tip!
피부 건조함과 노화를 동시에 잡아주는 사과!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사과는 거칠어진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풍부한 과일산 비타민 C가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건성피부 테스터 2인의 공통 고민!
수시로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져요. 수분이 부족해 피부가 탄력을 점차 잃어가는 것 같아 고민이예요.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 - 데이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를 쓰고나니…


최진희
아침에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를 바르고 나오면 낮 시간 동안은 건조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과하지 않은 유분감과 수분의 균일한 조화로 촉촉함이 더욱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아요.



염보배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를 사용한 후 크림까지 꼭 챙겨 바르던 평소 화장품 단계를 줄일 수 있었어요.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아이크림, 에센스만을 바르고 잤는데요. 자고 일어났을 때 당기거나 하는 부분이 전혀 없었어요.


최진희 / 27세



· 향
유기농 성분이 들어선지 향이 인위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처음에는 조금 강하게 느껴져 적응이 힘들었지만 쓰다 보니 은은하게 나는 장미, 사과향이 오히려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 흡수성
부드러운 발림성에 흡수도 잘 되는 것 같아요.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흡수돼요.

· 보습력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으로 보습력이 오래 지속돼요. 또 보습에 좋은 아몬드가 함유돼 바르면 피부 표면이 매끈해지고 윤기가 나는 것 같아요.


·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장시간 태양에 노출되었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순한 천연 제품이고 또 무엇보다 수분 함량이 높아서 보습, 진정이 필요한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를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자외선으로 열받은 피부에 발라주면 수딩효과와 함께 피부가 한결 진정되는 느낌이에요.


염보배 / 28세


· 향
은은한 허브 오일의 향이 나요.

· 흡수성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편인데요. 전 얼굴에 바르고 피부에 잘 스며들도록 충분히 두들겨 줬어요.

· 보습력
다른 수분 에센스보다 1회 펌핑량이 많은 편이라 기존 사용 설명서에 적혀 있는 2~3회를 펌핑할 필요가 없어요. 1회만 펌핑해서 사용해도 보습에는 문제가 없어요. 바르고 나서 얼굴이 좀 번들거리는 것 같은데 또 막상 손에는 아무것도 묻어나지 않아요. 피부 겉은 매끄러워지고 속은 수분이 꽉 채워진 느낌이에요.


·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게 흡수되는 점이 좋았어요. 리포터라는 직업 특성상 화장을 짙게 하는 날이 많은데요. 긴 촬영으로 피로가 쌓인 날이면 클렌징 후 아무것도 바르고 싶지 않을 때가 있거든요. 그럴 때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만 도톰하게 바르고 숙면을 취하는데요. 하나만 바르고 자도 수분감이 오래 지속 돼 피부 당김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 로즈애플 수분 에센스 - 데이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고농축 사과엑기스, 알로에베라, 레몬, 아몬드를 그대로 갈아 만든 천연 수분 에센스. 유기농 글리세린 성분과 사과 추출물이 피부 안과 밖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자연 글리세린이 들어 끈적이지 않는 것이 특징.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부드럽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사용방법아침, 저녁으로 나눠 에센스 단계에서, 2~3회 펌핑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흡수 시켜준다.


· 불가리아 유기농 화장품 알티야 오가닉스는…
알티야의 천연 화장품은 화학방부제인 파라벤 등 기타 화학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 가공한 100% 천연인 원료만을 사용한다. 원료 재배부터 제품제조까지 유기농을 실천하는 천연 화장품.             


글·이희주<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미아내츄럴리 02-473-8257~8 http://ourplace.co.kr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