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우먼 동아일보 뷰티 인포] 화제의 촬영 현장! 배우 오연서와 포토그래퍼 조선희 네오젠 ‘청담실팩’으로 만나다

입력 | 2012-07-25 19:12:09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인기를 모으며 국민 시누이로 등극한 배우 오연서.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 더마로지’의 새 뮤즈가 되어 포토그래퍼 조선희의 카메라 앞에 섰다.

완벽을 추구하는 포토그래퍼 조선희에게 모델의 피부는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 촬영 전, 피부 관리에 심혈을 기울인 덕에  오연서의 촘촘하고 찰진 피부가 빛을 발할 수 있었고, 포토그래퍼 조선희도 매우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피부 관리를 위해 그녀가 촬영 전부터 애용한 제품은 ‘네오젠‘코드9 톡스타이트닝 팩’.
일명, ‘오연서 팩’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모공, 각질, 칙칙함, 건조함 등 9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팩으로 간편하게 닦아내는 것만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명주실을 꼬아 피부를 관리하던 옛 여인들의 실면도 요법에서 힌트를 얻은 이 제품은 이미 청담동 일대의 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에 까다로운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과 유사해 일명 ‘청담실팩’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연서는 “쓱쓱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최상의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화장대 위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전하며, 포토그래퍼 조선희를 비롯한 스텝들에게 사용법을 꼼꼼히 일러주며 제품을 추천하기도 했다. 조선희 역시 팩의 효과에 감탄하며 사진발 잘받는 ‘포토팩’이란 애칭을 붙여주었다고 한다.

‘코드9 톡스타이트닝 팩’은 여름철 땀, 피지, 각질 등 각종 피부 불순물로 인한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도 기분 좋은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은 홈페이지(www.neogenderma.com)와 홈쇼핑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도움주신 곳·네오젠더마로지 02-573-7179 www.neogenderm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