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뉴스
실시간 뉴스
오늘의 신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스포츠
연예
트렌드
많이 본
댓글이 핫한
베스트 추천
생활정보
오늘의 운세
날씨
International edition
English
中國語
日本語
매체
스포츠동아
MLBPARK
동아오토
동아부동산
비즈N
SODA
보스
VODA
아이돌픽
트롯픽
신동아
주간동아
여성동아
매거진동아
광고 로드중
“일본을 대표해 위안부 사죄합니다”
입력
|
2012-07-05 03:00:00
한국으로 시집온 일본인 여성들로 구성된 ‘역사문제를 넘어 한일 일체화를 추진하는 유지모임’ 회원들이 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사당 앞에서 집회를 열고 “일본을 대표해 위안부 문제에 대해 사죄한다”며 머리를 숙이고 있다.
홍진환 기자 jean@donga.com
트랜드뉴스
많이본
댓글순
1
“너무 선정적” 울컥한 한성숙…무슨 질문 받았기에?
2
“중요한 건 선수들 멘털”…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부글부글
3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4
‘용인 반도체’ 6년 걸려 첫삽…‘호남 반도체’는 속도전 가능할까?
5
일찍 등교한 초4 여학생, 학교 옥상서 추락
1
삼성 ‘호남 팹’ 급물살… K반도체 벨트 키운다
2
김용범 “반도체 투자, 진짜냐 할 정도로 낯선 숫자 나올것”
3
“중요한 건 선수들 멘털”…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부글부글
4
호주-파라과이 무승부…한국 3위 경쟁 6위로 추락
5
에콰도르는 獨 꺾고 日은 스웨덴과 비겨…韓 32강 확률 ‘뚝’
지금 뜨는 뉴스
불금에 결제 오류…토스 단말기, 저녁에도 일부 먹통
與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명칭·구성 방식 변경”
“곱창·간 많이 먹은 여성”…유방암·췌장암 사망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