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로 짓습니다
종합건설회사인 ㈜주안이엔씨 임정현 대표는 한마디로 “계약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사람과 신뢰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개발자의 이익이 아닌 고객, 즉 ‘수분양자’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지를 먼저 고려해야 부동산개발 사업에 성공할 수 있다고 임 대표는 강조한다.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한 ‘현장 중심의 경영자 마인드’가 임 대표의 핵심 철학. 주안이엔씨는 이에 따라 고품질에 철저한 사후관리를 추구한다.
광고 로드중
‘맞춤형 서비스’를 지향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미리 준비하여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마감까지 총체적으로 서비스하며 ‘영구적인 AS’를 내세우고 있다.
앞으로도 전통성에 현대적 의미를 반영하고 ‘일상생활에 디자인 및 고객 맞춤성에 중점을 둔 마이하우스(my house)를 개척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임 대표는 밀접한 것들에 대한 무한서비스가 곧 신뢰의 바탕으로 그것이 바로 회사의 얼굴’이라는 믿음을 갖고 있다. 이에 따라 갖고 싶은 작은 가구나 선반,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즉각 대응하는 것이 바로 고객 봉사라고 믿고 있다.
경기 남양주시에 있는 ㈜주안이엔씨는 ‘체계화’와 ‘전문화’를 통해 서비스 표준을 제시하는 종합건설업체다. 현재 주요 사업으로 남양주시 금단리 전원주택공사, 가평군 설악면 한옥마을 단지 조성사업, 수동 내방리 사찰 신축공사 및 전원주택 단지 조성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