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12학번 대학생 됐다!… ‘서경대 입학식 등장’ (사진= 플레디스)
광고 로드중
‘가희 12학번 대학생으로 입학식 등장’
애프터스쿨의 맏언니 가희가 ‘12학번 신입생’이라는 이름표를 새로 달게 됐다.
가희는 지난 27일 서경대학교 입학식은 물론, 28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리에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광고 로드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희 12학번 대학생? 바쁜 활동에도 대단하네”, “13살 어린 동생들과 대학생활 시작?”, “연기에 맛을 알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는 7일 정규앨범 ‘PLAYGIRLZ’를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