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그룹 아동복브랜드 코코리따가 재 런칭을 앞두고 모집한 주부홍보체험단의 발족식을 알렸다.
코코리따는 최근 인기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코코몽을 앞세워 내년 1월 중 재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코코리따는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새로 나올 의류를 먼저 체험하고 홍보할 수 있는 주부홍보체험단을 모집, 2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지난 22일 발족식을 개최했다.
서울 이랜드월드가산사옥에서 열린 코코리따 주부홍보체험단 발족식은 체험단 축하 및 브랜드 소개, 앞으로 수행할 미션과 수행방법 전달, 앞으로의 활동을 위한 다짐, 코코몽과의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이뤄졌다.
지난 12월 5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코코리따 주부홍보체험단은 많은 주부들의 참여로 지난 18일성황리에 모집을 마감했다. 응모가 완료된 코코리따 공식블로그는 현재까지 총 방문자수가 6,000여명(21일 기준)을 넘어서는 등 계속해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새 의류의 모습이 공개된 후 주부들의 상당한 호응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앞서 올해 6월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페어에서는 코코몽 티셔츠 1500장을 3일만에 완판되는 등 주부들로부터의 높은 관심을 입증 한 바 있다.
22일 발족식에 참여한 대다수의 주부들은 “색감도 다양하고 아이들이 요즘 가장 좋아하는 코코몽 캐릭터가 잘 배치되어 전체적으로 눈에 확 들어오면서도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는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앞으로 홍보체험단으로서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는 부탁도 잊지 않았다.
코코리따 주부홍보체험단은 12월22일 발족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5주간 주차 별 미션에 맞는 후기작성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코리따 주부홍보체험단의 활약은 코코리따공식블로그를 통해서 볼 수 있으며, 공식트위터와 공식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코코리따측은 “앞으로 주부체험단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겠다”는 말과 함께 “30년 이랜드 의류사업 노하우와 인기캐릭터 코코몽의 조합으로 캐릭터의류의 NO.1 디자인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확신한다”고 코코리따 아동복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코코리따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e_cocorita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