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균 잔액 200만 원땐 혜택 플러스 신한은행 ‘S20통장·적금’
S20적금은 만기 6개월짜리 단기 상품으로 기본 금리 연 3%에 최고 0.6%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 후 3개월이 지나면 등록금을 내기 위해 적금을 해지하거나 유학 목적으로 해외송금을 해도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되지 않고 처음 약속한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고객이 지정한 펀드의 목표수익률이 달성될 때마다 그 수익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자동 환매되는 상품이다. 펀드에 신규로 가입하거나, 고객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펀드 모두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목표수익률은 최소 1%에서 최대 20%의 범위에서 1% 단위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환매 금액은 ‘KB Safe플랜 적금’ 또는 ‘입출금이 자유로운예금’으로 이체된다. ‘KB Safe플랜 적금’은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1만 원부터 300만 원까지 입금이 가능하며 1년 만기 금리는 연 3.6%다.
■ 여자배구단 ‘알토스’ 리그 참가 기념상품 ‘IBK알토스배구예금’
광고 로드중
기본 금리는 연 3.7%지만 모든 가입자에게 알토스 창단 축하금리 0.2%포인트를 준다. 사실상 기본 금리가 3.9%인 셈이다. △V리그 관중이 38만 명을 돌파하면 0.2%포인트 △가입 고객이 여자부 최종 우승팀을 맞히면 0.2%포인트 △최종 우승팀으로 알토스를 꼽고 알토스가 우승하면 0.1%포인트 등 다양한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