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희경(출처: 이희경 미니홈피)
광고 로드중
“개그콘서트 개그우먼들은 엄친딸만 뽑나?”
KBS 2TV ‘개그콘서트-헬스걸’에서 매주 체중을 감량하고 있는 개그우먼 이희경의 화려한 이력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화려한 이력 중 그녀의 리더십이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광고 로드중
이에 대학 입시 당시 수시 1차로 ‘리더십 전형’을 통해 경희대 국제대학 국제학과에 입학.
이후 2003년 경희대학교 국제학과 1학년 때는 과 대표, 2학년 부 학생회장, 그리고 3학년 때는 학부를 대표하는 총 학생회장을 역임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현재 이희경의 부모님은 강남 압구정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이희경의 화려한 스펙에 개콘의 다른 엄친딸 개그우먼들도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광고 로드중
또한 수학책을 발간해 화제를 모았던 곽현화는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으로 수능점수 1점이 모자라 의대를 포기했다고 말해 많은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개콘 개그우먼들은 엄친딸만 뽑나?”, “정말 살만 빼면 완벽한 엄친딸이다!”,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살 빼면 예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한 네티즌은 “개그맨, 개그우먼 절대 쉬운 직업아니다. 아이디어 구상하고, 연기도 잘해야 되고… 역시 보통 능력으로는 안되는 직업인 듯?”이라고 말해 공감을 얻어냈다.
한편 이희경은 ‘헬스걸’에 출연하면서 17.7㎏을 감량해 현재 67.3㎏이며,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55kg에 도전 중이다.
광고 로드중
▶ 신개념 200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