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영상 캡처.
광고 로드중
미국에서 굉장히 큰 ‘괴물 금붕어’가 잡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CBS뉴스는 지난 21일(현지시각) “캔자스주 캔자스시티의 호수에서 한 여성이 금붕어를 잡았지만 보통과 다르다”면서 “한 눈에 봐도 몸집이 너무 커 놀라울 정도다”고 소개했다.
이 여성은 인터뷰에서 “무언가를 잡았을 때 너무 커서 쓰레기라고 생각했는데 잡고보니 굉장히 큰 금붕어여서 놀랐다”면서 “너무 신기해 주변에 있던 사람들과 영상으로 담았다”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이들 대화에는 ‘beautiful’, ‘amazing’이라는 단어가 나온다. 상당히 큰 금붕어여서 놀랍지만 아름답다는 이야기를 하는 듯 하다. 또한 낚싯줄에 걸린 금붕어를 보여주면서도 믿기지 않는 듯 시종일관 놀라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그래서인지 “카메라에 잘 담아 놓으라”는 이야기도 들린다.
CBS뉴스는 마지막으로 “금붕어가 너무 커서 담아갈 곳이 없자 이들은 호수에 다시 풀어줬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국내 네티즌들은 “저렇게 큰 금붕어가 있을 수 있느냐”며 역시 놀라운 반응이다. 아울러 “환경 문제로 인한 돌연변이 아닌지 의심스럽다”는 의견도 보였다.
광고 로드중
한편 도깨비뉴스는 지난 2009년 2월 중국에서 무게 7kg, 길이 90cm나 되는 거대한 금붕어가 잡혀 소개한 적이 있다. 당시 금붕어는 한 식당 주인이 6만 원에 사왔으며 주변 사람들이 처음보는 거대한 금붕어에 상당히 신기해 했다. ☞ ‘中, 아이만한 거대 금붕어’ 기사 보기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김동석 기자 @kimgiza
▼도깨비뉴스 인기 기사
- ‘서태지ㆍ이지아 이혼소송’, 네티즌들 충격…멍…혼란…쓰나미!
- CNN “한국 청소년들 셧다운제로 야동만 보게 될 것!”
- 왕복 2차선 도로 위의 ‘승용차 VS 자전거’… 누가 우선?
- 러시아에서 발견된 진짜같은(?) ‘외계인 사체’… 이번엔 정말?
- ‘옴니아2 분노의 망치질’…“휴대폰만 팔아먹고 나몰라라!”
- ‘가슴 사이즈 C컵 이상’, ‘숫처녀’…어느 회사 채용공고?
▼ 200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