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까도남’ 현빈, 신형 그랜저 1호차 주인공

입력 | 2011-01-17 11:51:00


5G 그랜저 홍보대사에 탤런트 현빈 17일 현대자동차 계동사옥에서 열린 신형 그랜저 1호차 전달 행사에서 현대차 5G 그랜저 홍보대사 배우 현빈이 신형 그랜저 운전석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까도남(까칠한 도시 남자) 현빈의 '시크릿 카'로 '신형 그랜저'가 꼽혔다.

현대자동차는 17일 서울 계동사옥에서 '시크릿가든'의 현빈에게 신형 그랜저 1호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최근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그랜저 1호차 주인공 고객추천 이벤트'에 총 1만209명이 고객이 참가, 현빈이 2011명의 선택을 받아 최다 득표자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현빈이 타게 되는 신형 그랜저는 슬릭실버 컬러에 주차조향 보조시스템 등 첨단 사양이 적용된 최고급 트림 로얄 모델로 현빈이 직접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은 "지난 2005년 출연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도 그랜저(TG)를 탔었는데 신형 그랜저와 다시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 추천으로 홍보대사로 지정된 만큼 더욱 기쁜 마음으로 신형 그랜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해병대, 최고경쟁률 기록…현빈, 체력검사 상위 1%☞ “서울대 못갈 애들, 턱걸이 9개만 해!” 내신 몰아주기☞ ‘시크릿 가든’ 작가 김은숙 씨 “해피엔딩 힌트 줘도…”☞ 北에도 마피아가 있다? “김정일보다 더 무서워”☞ 엘리베이터 고장 15층 임산부, 계단 내려오다…☞ 아이폰 쓴 지 딱 1년…난 정말 애플이 무섭다☞ 우연? 삼각관계 세 남녀 같은 곳서 자살기도☞ 서울 상공에 최근 나타난 UFO들, 무슨 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