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학부모와 학생들의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수험생들이 그동안의 공부를 잘 마무리해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마지막까지 좋은 체력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때다.
특히, 장시간 책을 보는 수험생들에게 눈 건강은 매우 중요하다. 휴식 없이 지나치게 오랫동안 책을 보거나, 차 안 혹은 걸어 다니면서 책을 읽는 습관, 인터넷학습 등은 눈의 피로 뿐만 아니라 안구건조증과 시력 저하까지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고3 수험생인 장태성 군도 올해 초부터 안구건조증이 생겼고, 얼마전부터 증상이 심해져 안과를 찾았다가 드라이아이컷980 이라는 눈마사지기를 추천 받아 사용하고 있다. "아침 저녁 매일 15분 사용하고 있는데, 안구건조 증상과 눈의 피로가 싹 없어져 좋은 컨디션으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드라이아이컷980은 건조하고 피로한 눈을 위한 눈마사지기이다. 한국KCL㈜(대표:조귀형)이 개발하고, 특허 출원한 이 제품은 눈 주변에 일정 온도의 열을 공급함으로써 눈의 기름샘을 자극해 눈의 기름막 형성을 도와 눈물의 증발을 막아주고, 눈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준다. 또한, 눈 주변과 관자놀이를 마사지 해주어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드라이아이컷980은 인공눈물 제품 일색인 안구건조증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구매 고객과 체험단의 품질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미국 안구 건조증 권위자 중 하나인 로버트 래커니(Latkany) 박사는 "안구 건조증 등 눈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완벽한 방법은 눈 주변에 열과 수분을 공급하는 것" 이라고 논문을 통해 발표하는 등 제품 효능에 힘을 실어 주고 있다.
한국KCL㈜은 제품 출시부터 지금까지 ‘일주일 사용후 불만족시 100% 전액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을 만큼 제품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데, 제품에 대한 불만으로 환불을 요청한 사례는 없다고 한다.
문의 : 1644-7732
홈페이지 : www.eyeoasis.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