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류층만을 위한 명품리조트 소노펠리체가 대명리조트의 이름으로 청정자연 비발디파크(강원도 홍천소재) 단지 내에 총 504실의 규모로 오는 12월9일에 그랜드 오픈한다.
소노펠리체는 비발디파크 내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에 약 129,144평방미터 대단위 면적으로 위치하게 되며 76세대의 레지던스 객실(테라스하우스 56세대, 펜트하우스 20세대)과 428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진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2009년 5월30일 오픈)와 골프, 승마, 메디케어센타, 스파테라피를 모두 즐길수 있는 주거용 4계절 복합 레저휴양단지이다.
광고 로드중
대명리조트의 소노펠리체는 여타 다른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것이 있다.
지금의 기존 리조트는 가족 및 친구들과 휴식 또는 여러 부대시설을 통한 즐기는 문화 위주의 소비지향적인 패턴에서 벗어나지 못한 반면 소노펠리체는 각박한 도시생활에서 자칫 잃어버렸던 나를 찿을 수 있는 여러 감성적인 요소의 문화공연등을 통해서 차별화된 명품리조트의 그 서막을 알리게 된다.
첫번째는 골프, 스키, 워터파크(오션월드)등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에서 좀 더 사람중심의 휴먼리조트를 지향한다. 소노펠리체를 방문하는 회원들을 위해 경희 의료원과 연계한 양/한방 메디케어 센터에서 휴양 검진 서비스도 실시,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건강 검진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는 다양한 공연과 작품들이 전시될 오페라 하우스와 갤러리 라운지를 비롯, 공방과 아틀리에를 통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으며, 소규모 모임과 문화공유를 통한 VVIP만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서 감성까지 즐거워질 수 있는 문화행사들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대명콘도 회원가입시 골프, 승마, 스키, 휘트니스, 수목원, 오션월드 및 아쿠아 월드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해 비발디파크, 설악, 단양, 경주, 양평, 제주, 변산 8개의 직영 체인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지난 7월 개통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강남에서 비발디파크 단지까지는 1시간 정도 소요가 되어 접근성이 아주 좋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야심찬 프로젝트인 소노펠리체 회원가입에 대한 문의는 (02-2037-8414)로 하거나 홈페이지(www.dmlc.co.kr/anycall)에서 정보를 얻으면 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