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인터넷 방송]KM 스테이션 음악이야기外

입력 | 2000-11-19 19:59:00


▽KM 스테이션 (www.kmstation.net) 11월24일(금) 음악이야기:강아지(A)

왜 하필 강아지 이름은 메리, 해피, 쫑, 누렁이 이런 것들뿐일까? 어린 시절 품에 안아보고 함께 뛰놀기도 했던 강아지. 자라서는 주인을 보호해 주는 보호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하는 귀염둥이. 어린시절 만큼이나 포근하게 느껴지는 강아지에 관한 얘기와 노래가 함께하는 시간.

▽소리아(www.sorea.com) 11월21일(화) 디지털 콘텐츠―문학산책(A)

시인 김용택의 수필집 ‘그리운 것들은 산 뒤에 있다’를 오디오 북으로 만들었다. 시인은 자연의 순리를 거역하지 않고 살아온 이웃들의 소박한 모듬살이와 결 고운 마음, 기억 저편에서 떠오르는 어린 시절의 아련한 추억들을 섬세하게 반추한다. 자연과 더불어 행복하게 살았던 작은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시정 넘치는 성우들의 음성으로 엮었다.

▽그라우엔의 새장 (www.grauen.co.kr) 11월21일(화) 제266화 (00:00) (V)

고다 형사는 “이와타가 우메고를 죽일 수도 있었다”며 그에 대한 경계를 늦추지 말라고 말한다. 그러나 나오는 사람을 의심하는데 지쳤고 말하는데…. 한편 복도 한쪽에서는 이와타가 이들의 대화를 조용히 엿듣고 있다.

▽저그방송(www.zerg.co.kr) 11월22일(수) 저그짱 (V)

이번 주에 처음 소개되는 프로그램. ‘저그특강’ 코너에선 스타크래프트의 저그유저들을 위한 전략을 텍스트와 동영상으로 자세히 소개한다. ‘REAL STORY’에서는 저그종족을 사용하는 프로게이머들의 경기를 자세한 해설과 함께 동영상으로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