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24일]자유선언 오늘은 토요일 外

입력 | 2000-06-23 21:40:00


자유선언 오늘은 토요일 여름 특집 새코너 더위탈출 이열치열 은 사우나에서 펼지는 기상천외한 퀴즈 대결. 컨추리 꼬꼬 와 임창정 등이 극한 상황 속에서 더위를 이기며 북한 관련 퀴즈도 풀고 극기의 정신을 기른다. 승자에겐 시원한 선물이 패자에겐 뜨거운 보양 건강식이 제공된다.

토요 스페셜-아름다운 성 미혼 남성의 성심리에 대해 집중 분석한다. 언제 성충동을 느끼나 에 대한 설문조사결과 1위가 섹스나 애무가 가능한 분위기, 2위가 여자 친구가 사랑스러울 때로 나타났다. 여자 친구가 먼저 자자고 할 때와 혼전 관계에 대한 남자들의 속마음을 알아본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 동희를 만난 희주는 모욕적인 인사를 하고 돈봉투를 내놓는다. 자존심이 상한 동희는 돈을 받으며 경주와 헤어져주겠다고 소리친다. 한편 동자는 동희의 재킷에서 돈봉투를 발견하고 수표 두 장을 꺼내 집을 나가고, 동희는 경주의 엄마를 만나 돈을 돌려주겠다고 하는데….

역사 스페셜 불국사 그 이름에 담긴 비밀을 밝힌다. 불국사는 현실세계의 근심과 차별이 없는 곳으로 이상세계에 대한 신라인들의 의지와 염원이 반영된 건축물이다. 속세와 이상세계를 구분짓는 경계의 의미였던 불국사 연지 의 실체를 추적하고 지금은 사라진 연지 의 정경을 영상복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