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s

내달 서울마라톤… 무료참가 패키지 받아보세요

내달 서울마라톤… 무료참가 패키지 받아보세요

Posted March. 02, 2022 07:54   

Updated March. 02, 2022 07:54

中文

  ‘하이 서울(HI SEOUL), 하이 에너지(HI ENERGY). 잠들어 있던 러너들의 에너지를 깨운다.’

 4월 16∼17일 비대면 버추얼 레이스로 열리는 2022 서울마라톤 공식 후원사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내건 캐치프레이즈다. 아디다스는 러닝에 대한 깊고 오래된 관심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서울마라톤을 통해 달림이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여성 달림이들을 위한 러닝화 신제품 ‘울트라부스트 22’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부스트 22는 아디다스가 최근 발매한 제품으로 여성의 발에 최적화됐다. 뛰어난 에너지 리턴 쿠션 기능을 갖췄으면서 편안함도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2022 서울마라톤 울트라부스트 에너지 패키지 이벤트다. 울트라부스트 22와 서울마라톤 참가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7일부터 17일까지 아디다스 애플리케이션(앱)과 서울 강남·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울트라부스트 22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아디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450명에게 배번과 함께 아디다스 러닝 티셔츠 등이 포함된 서울마라톤 무료 참가권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 공식 앱을 통해 울트라부스트 22를 구매한 경우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권을 신청하면 된다.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와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는 패키지를 구매하면 참가권 코드가 포함된 쿠폰을 증정한다.

 AR(adidas Runners) 10K 준비반도 운영한다. 10K를 효과적으로 완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AR서울 멤버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4일부터 9일까지 AR서울 홈페이지(www.adidas.co.kr/adidasrunners/)에서 지원할 수 있다. 40명을 선발해 2022 서울마라톤 참가권을 주며, 12일부터 4월 16일까지 6주간 체계적인 10K 준비 트레이닝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 서울마라톤 참가 접수는 14일부터 시작한다. 서울마라톤 홈페이지http://seoul-marathon.com, 카카오톡 친구에서 ‘서울국제마라톤’ 검색 후 일대일 채팅 또는 e메일(marathon@donga.com)로 문의하면 된다.


양종구 yjongk@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