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새해 장바구니 겨냥한 ‘고래잇템’ 총출동 이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노브랜드-SSG닷컴까지 확대… 혜택 극대화
이마트는 1월 7일(수)까지 2026년 새해 첫 세일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보양식부터 가전, 일상용품까지 역대급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다.
새해 첫 세일의 시작은 반값 장어부터 초특가 가전까지 가격 경쟁력을 전면에 내세운 ‘고래잇템’이다.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 먼지통 비움까지 가능한 ‘쿠쿠 파워클론 로봇청소기’는 행사 카드 전액 결제 시 30만 원 할인된 39만9000원 특가에 판매한다. 이탈리아산 ‘만시니 유기농 올리브오일 스틱(30입)’, 입체 캐릭터 젤리 ‘산리오4D 구미젤리’ 등도 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광고 로드중
오징어, 훈제오리 등 이마트에서는 다양한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컷, 상품별 행사기간 상이하며 조기품절 가능
초저가 생활용품 라인업도 눈에 띈다. 인기 탈모케어 상품인 ‘그래비티 엑스트라 스트롱 샴푸’와 ‘닥터그루트 탈모+두피 토탈케어 라인 샴푸, 컨디셔너 세트’부터 좋은느낌과 협업한 생리대 ‘에어리 입는 오버나이트(중형, 대형·각 4P)’ 등은 4950원 균일가로 구성했다.
또한 ‘고래잇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스탬프 5개를 모으면 ‘고래잇 와플메이커’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구매 시 3만 원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선착순 1만 명 고객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 앱 및 점포 고지물을 참고하면 된다.
광고 로드중
바나나 등 이마트에서는 다양한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컷, 상품별 행사기간 상이하며 조기품절 가능
노브랜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칠레산 체리(450g)’를 1+1 구성으로 1만980원에, ‘안동사과(6∼10입)’와 ‘당근(1.5kg)’은 50% 할인해 각각 9990원, 249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정양오 전략마케팅본부장은 “고래잇 페스타의 혜택을 더 크게 누릴 수 있도록 행사 채널과 규모를 모두 확대해 새해 첫 쇼핑의 접근성과 체감 혜택을 크게 높였다”며 “올해도 일상 속 소비 부담을 줄이고 쇼핑 만족도를 높이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