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6시 이후 샌드위치-케이크 주문하면 7월 20일까지 모든 제조 음료에 할인 적용
스타벅스가 7월 20일까지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
스타벅스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저녁 시간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6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해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 이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샌드위치 또는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께 주문하면 음료를 3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블랙 사파이어 치즈 케이크’와 함께 음료를 즐기고 있는 고객.
광고 로드중
스타벅스가 오후 6시 이후 샌드위치 혹은 케이크와 함께 주문할 시 모든 제조 음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코로나19로 단축 운영됐던 매장 운영 시간을 올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확대해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는 곳은 전체 매장의 80%로 늘어났다.
스타벅스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와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또한,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로 저녁 시간대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디카페인 커피 및 카페인 프리 음료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4월 약 한 달간 진행했던 이브닝 이벤트 기간 동안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의 판매량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30% 이상 증가했으며, 이 중 디카페인 커피 주문은 80% 이상 늘어난 바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이상미 마케팅 담당은 “본격적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저녁 시간에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차별화된 음료와 푸드를 즐기면서 편안하게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이 되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