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로드중
밴드 데이식스(DAY6)가 신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했다.
7일 오후 6시 발매된 데이식스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 동명 타이틀곡은 8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핫 100, 실시간 차트와 벅스 실시간 차트 최정상에 등극했다.
‘메이비 투모로우’에 이어 ‘끝났지’까지 새 디지털 싱글 수록곡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광고 로드중
데이식스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애정하는 곡으로 정말 오랜만에 싱글을 발표하게 됐다”며 “‘메이비 투모로우’는 빨리 세상에 내놓고 싶었고 불러드리고 싶던 곡이다, 이 곡을 통해 위로받으시면 좋겠고 우리 모두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길 바란다”며 신곡에 대한 애정을 빛냈다.
타이틀곡 ‘메이비 투모로우’는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을 위해 부르는 데이식스 표 희망찬가로 미래에서 빌려 온 희망을 속삭이는 가사들이 잔잔한 파동을 일으킨다. 여기에 생동감 있는 드럼 비트와 청량한 사운드 위로 호소력 넘치는 보컬이 얹어져 복받치는 감정을 환기한다.
한편 데이식스는 오는 9일~11일과 16일~18일 총 6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KSPO 돔을 360도 오픈해 역대급 규모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