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랑호리조트, 작년 리뉴얼 후 누적 투숙객 10만 명 ‘설경-벚꽃 파노라마뷰’ 루프톱은 벚꽃 명소로 인기 키즈 객실-AI 로봇 캐디 등 도입해 이용 편의성 높여
화려한 꽃 장식과 환한 조명으로 봄을 맞이하는 영랑호리조트 로비 전경.
따뜻하고 안정적인 분위기의 ‘코지 그린’ 인테리어와 어린이 놀이시설이 마련된 영랑호리조트 키즈 객실.
아름다운 영랑호와 수려한 설악산 그리고 푸른 동해 바다의 절경을 한눈에 누릴 수 있는 루프톱(20층) 스타벅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속초를 대표하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광고 로드중
2024년 4월, 영랑호 주변에 만개한 벚꽃과 설악산의 설경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고 있다. 속초시 제공
올해로 두 번째 열리는 영랑호 벚꽃축제는 국내를 대표하는 벚꽃 명소인 영랑호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봄 축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포토존, 벚꽃이 만개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벚꽃 축제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영랑호리조트는 만개한 벚꽃과 함께 4월까지 설악산에 남아있는 설경까지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악산 울산바위, 동해바다, 영랑호수를 한눈에 누릴 수 있는 뷰 맛집 스타벅스 영랑호리조트점.
영랑호리조트 자체도 봄의 정취를 물씬 풍기며 봄 고객맞이 준비를 마쳤다. 로비엔 화려한 꽃 장식과 환한 조명으로 봄의 생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다크 우드톤을 적용한 인테리어는 아늑함을 선사한다. 특히 김기창 작가의 화사하고 강렬한 ‘문자도(大) 적바탕 먹선’ 작품은 로비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클럽하우스 라운지, 카페테리아 등 영랑호리조트 곳곳에 전시된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회화·판화 작품 50여 점은 아늑한 조명과 함께 ‘작은 미술관’을 연상케 하며 풍광과 함께 또 다른 쉼을 선사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