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하이스쿨 포스터, 감자연구소 포스터
광고 로드중
‘데뷔 동기’ 배우 서강준과 강태오가 동시기에 작품을 선보이며 맹활약 중이다.
서강준은 앞서 지난 21일 처음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그는 고종 황제의 금괴를 환수하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 정해성으로 활약, 탁월한 연기력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서강준의 활약에 힘입어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에서 2회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언더커버 하이스쿨’과 서강준은 화제성 분석업체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최근 발표한 TV-OTT 드라마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금토극 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광고 로드중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액션을 기반으로 코미디, 로맨스, 호러, 수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반면, ‘감자연구소’는 로맨틱 코미디를 필두로 유쾌한 웃음을 더해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서강준과 강태오는 2013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함께 데뷔해 12년째 한 소속사 식구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각각의 작품에서 비타민 같은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주중 피로를 말끔히 날려버릴 전망이다.
서강준이 활약하는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강태오가 활약하는 tvN ‘감자연구소’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