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허브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스토어 에센허브 타운 오픈. 사진=아미코스메틱
광고 로드중
아미코스메틱은 운영 중인 화장품 브랜드 에센허브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에센허브 팝업스토어는 지난 1일부터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2층에 마련됐다. ‘피부가 편안해지는 에센허브 타운’을 컨셉으로 에센허브 티트리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고 한다.
아미코스메틱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티트리 진정크림 기획세트의 경우 전일 대비 104%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반영하는 결과로 향후 매출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광고 로드중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에센허브의 대표 상품군인 티트리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고 한다. 또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티트리 진정 크림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50% 할인해 판매하며 티트리 오일은 1+1 한정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또 방문객 대상 SNS 업로드 시 샘플도 증정하며 제품 구매 인증 시 파우치나 미니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계절과 상관없이 트러블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에센허브의 티트리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